현대백화점 천호점 오픈 이즈니 베이커리, ‘덤덤한 인증’ 및 ‘에코백 증정' 이벤트 동시 진행
상태바
현대백화점 천호점 오픈 이즈니 베이커리, ‘덤덤한 인증’ 및 ‘에코백 증정' 이벤트 동시 진행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10.2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크루아상 등 프랑스 베이커리를 전문으로 하는 ‘이즈니 베이커리’가 ‘덤덤한 인증 이벤트’와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풍성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한해서만 실시되는 이벤트며, 천호점 오픈을 기념하는 의미, 그리고 소비자들의 성원과 기대감에 보답하기 위한 의미가 담겨 있는 행사다. ‘덤덤한 인증 이벤트’와 ‘에코백 증정 이벤트’ 두 행사 모두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덤덤한 인증 이벤트’의 경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관련 구매 인증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즈니 베이커리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촬영한 다음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SNS에 올라간 인증샷을 이즈니 베이커리 매장 측에 확인 받을 시, 이즈니 베이커리만의 고급 크루아상인 ‘T55 크루아상’ 1개를 무료로 추가 증정 받을 수 있다. T55 크루아상은 다소 무겁고 진한 맛을 가진 크루아상으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 중 하나다.

‘에코백 증정 이벤트’는 이름 그대로 에코백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즈니 베이커리 천호점을 방문해 베이커리 제품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참여 요건이 갖춰지기 때문이다. 매장에서 3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이후, 해당 내역이 담긴 구매 영수증을 확인 받으면 ‘이즈니 베이커리 에코백’을 제공 받는 것이 가능하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에코백을 제공받을 수 있어 데일리 패션 요소가 필요한 이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두 이벤트를 실시하는 이즈니 베이커리는 대표 메뉴인 ‘크루아상’을 비롯해 약 40여종의 빵을 판매 중인 전문 베이커리다. A.O.P. 인증을 받은 80년 전통의 프랑스산 고급 버터 ‘이즈니 생 메르’ 버터만을 사용한 빵을 제공하며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중이다.

덤덤한 인증 이벤트와 에코백 증정 이벤트 동시 진행 및 판매 메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즈니 베이커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대구점, 천호점에 방문해 관련 내용을 직접 문의하는 것도 가능하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