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대전 학원’ 부동산 공시법 입문 특강 실시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전 학원’ 부동산 공시법 입문 특강 실시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25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오는 11월 오픈 예정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전학원’이 지난 23일 오픈을 앞두고 ‘쉽게 시작하는 공인중개사 입문특강’을 실시했다.

무료로 실시된 이번 특강은 ‘부동산 공시법’ 과목으로 진행됐다. 특강은 이번 주와 다음주 2주 동안 월, 수, 금 주 3회씩 실시 예정이다. 특강에 참여한 수험생들은 기간 내 수강신청 시 파격적인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현재 전국 8곳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 중인 에듀윌은, 최근 공인중개사 수강생이 대폭 늘면서 연말까지 대전, 서울 종로, 경기 성남, 경기 평촌 등 전국 4곳에 신규 학원을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그 중에 한 곳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전학원은 대전 1호선 서대전네거리역 4번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다. 이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은 그 동안 인강으로 들어야 했던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콘텐츠를 자택 인근에서 접할 수 있게 됐다.

에듀윌은 수강생들에게 퀄리티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국의 모든 학원을 직영으로 운영 중이다. 특히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교수진의 1:1 학습 상담 및 전문 상담튜터의 체계화된 학습코칭시스템을 선보여 수험생 만족도가 높다.

에듀윌은 이와 같이 우수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올 초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KRI한국기록원은 국내 최고 기록을 검증하고 수집해 세계 기네스북에 등재하는 공식인증기관이다. 그 밖에도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 수상을 달성했다.

4곳의 학원 오픈을 앞둔 에듀윌은 연말까지 총 12개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오픈, 업계에서 가장 많은 공인중개사 학원을 보유하게 됐다.

에듀윌은 신규학원 오픈 기념으로 무료 특강, 수강 할인,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