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직장인을 위한 커뮤니티 ‘어마무시 할로윈파티‘ 개최
상태바
직장인을 위한 커뮤니티 ‘어마무시 할로윈파티‘ 개최
  • 이기연 기자
  • 승인 2017.10.24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잼투고&쁘로뽀스타&봄날은온다
잼투고&쁘로뽀스타&봄날은온다 - 직장인을 위한 커뮤니티 ‘어마무시 할로윈파티‘

[KNS뉴스통신=이기연 기자] 잼투고&쁘로뽀스타&봄날은온다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오는 27일 강남역 4번출구 복합문화공간 잼투고에서 30대 직장인들을 위한 ‘제1회 어마무시 할로윈파티’을 개최한다. 직장인 싱글남녀 200명씩 총 400명을 브랜드마케팅사 쁘로뽀스타, 결혼정보회사 봄날은온다를 통해 각각 접수받고 있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행사장에서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한 포토존 이벤트, 할로윈 분장,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남녀 참가자들의 연락처 교환을  장려하기 위한  만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DJ 제이로크&데릭, 가수 애쉬그레이, 래퍼 컨울의 신나는 공연을 즐길 수 있을뿐만 아니라 당일 참여자들에게 맥주, 푸드, 위스키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잼투고&쁘로뽀스타&봄날은온다가 개최하는 ‘제1회 어마무시 할로윈파티’ 는 기존 파티가 밤 늦게 열리는 것과 달리 저녁 7시부터 시작됨에 따라 직장인들의 건전한 만남을 장려하고, 협찬사들의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알릴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하고 감독하는 쁘로뽀스타 채은정디렉터(煎 가수 클레오)는 “미혼 30대 직장인은 점차 늘어나나, 30대 직장인들끼리 즐길 문화가 부족한 현실에서 강남역에서 본 행사를 통해 건전한 이성교제 만남 문화가 도모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기연 기자 lolo006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