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12 (목)
고금리 상품 채무 하나로 묶는 대환대출 문의급증… 신용대출비교사이트 ‘케이탑론’ 부채통합컨설팅 진행
상태바
고금리 상품 채무 하나로 묶는 대환대출 문의급증… 신용대출비교사이트 ‘케이탑론’ 부채통합컨설팅 진행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10.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신용대출비교사이트 ‘케이탑론’은 고금리 채무를 하나로 묶어 금리를 줄이는 채무통합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 소득 1억원인 공무원 A씨는 신용등급이 좋은 편인데 비해 한때 급한 자금융통으로 인한 고금리대출을 받았다. 날이 갈수록 이자 부담이 너무 커 이자를 줄이기 위해 알아보던 중 지인의 소개로 신용대출비교사이트 ‘케이탑론’을 알게 되었다. 김씨는 ‘케이탑론’을 통해 채무통합 상담을 받았고 8건의 대출을 하나로 묶음으로써 고금리의 이자에서 벗어나게 되었다.

이처럼 대출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신용등급에 비해 높은 금리의 상품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만약 처음부터 제대로된 신용대출비교사이트를 통해 내 조건에 맞는 적절한 금리의 상품을 이용했다면 낮은 금리의 상품으로 대출을 받았겠지만 처음 대출을 이용하려는 고객이나 급한 자금융통을 해야 하는 고객들은 이 사실을 모르는 경우가 많다.

많은 금융 소비자들이 대출을 받기 전 주거래 은행을 이용을 하는데 주거래 은행에서 대출을 받기에 시간적인 여유가 없거나 대출이 안 나오는 경우 시간을 투자하여 발로 뛰어다니면서 각각의 은행을 지점별, 지역별 조건을 알아보기엔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신용대출비교사이트 케이탑론 관계자는 “신용대출비교사이트에서는 다양한 금융상품과 대출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맞는 최적의 대출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해 준다”며 “상담을 신청하시면 바쁜 직장인, 사업자, 공무원 등 신용대출 비교 무료컨설팅을 제공하여 개인의 조건에 맞는 합리적 금리의 은행을 찾아준다”고 전했다.

대환대출 문의 및 신용대출상담은 ‘케이탑론’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견적상담이 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