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아이돌 SNS가 궁금하다면?...전 세계 한류팬 연결하는 ‘아이돌 연락처’ 어플 출시
상태바
KPOP 아이돌 SNS가 궁금하다면?...전 세계 한류팬 연결하는 ‘아이돌 연락처’ 어플 출시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0.2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활동하는 소셜네트워크 사이트 주소를 손쉽게 알아내는 방법은 없을까.

새로 데뷔하는 신규 아이돌 그룹도 적지 않고, 그룹별로 활동하는 아이돌도 각 멤버별 개인 사이트가 따로 존재해 아이돌과 온라인으로 소통하려는 많은 국내·외 KPOP 팬들에게 어려움을 주고 있다.

이런 가운데 ㈜P&K(대표 박석준)는 한류의 발전 및 팬들과 편리한 교감을 위해 ‘아이돌 연락처’ 어플리케이션을 제작, 정확한 정보 알리기에 나섰다.

'아이돌연락처'는 KPOP 아이돌이 활동하는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팬카페, 유튜브 등의 사이트 정보를 통합 정리해 제공하고 있다. 이 어플은 소속 기획사 연락처와 주소 및 위치 정보도 제공하는 등 실질적으로 팬들이 아이돌과 소통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손쉽게 검색,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름뿐만 아니라 그룹명 및 소속사명으로도 검색이 가능하며 특별히 좋아하는 아이돌은 즐겨찾기에 추가해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주기적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 데뷔하는 신인 그룹의 정보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P&K 관계자는 “KPOP 해외 팬들도 한국 아이돌과 소통하기 위해 국경 없는 인터넷 세상으로 몰려들고 있어 ‘아이돌 연락처’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높아질 것”이라며 “더 다양한 연락처 및 홍보 어플도 현재 준비 중이며, 그중에는 민의의 대변인 국회의원을 대상으로 하는 것도 있다”고 전했다.

아이돌 연락처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