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에픽하이 타블로, '충격' 어릴적 심한 인종차별 당해 '나무에 묶어놓고...'
상태바
에픽하이 타블로, '충격' 어릴적 심한 인종차별 당해 '나무에 묶어놓고...'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0.24 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에픽하이의 '연애편지'가 화제인 가운데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의 힘들었던 과거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는 과거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인종차별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방송에서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는 "어렸을 때 외국에서 생활할 때 인종차별을 심하게 당했었다"고 입을 열었다.

에픽하이 멤버타블로는 "초등학교에 들어갔는데 학교에 동양애가 나와 중국애 한 명밖에 없었다"며 "첫날 아이들이 저를 나무에 묶어 놓고 우산으로 심하게 때렸다"고 털어놨다.

이에 제발 자신과 비슷한 사람들이 있는 곳으로 데려가 달라고 말했을 정도였다고 전했다.

이어 타블로는 "아직도 인종차별이 심하다"며 "체격 때문에 싸움으로 힘을 기르기가 너무 어려웠던 나에게 랩은 어떻게 생각하면 차별을 이겨내는 방식이었다"며 "외국친구들과 그 사이에서 랩을 하다 보니까 차츰차츰 외부에서 알아주고 괜찮아 지더라"고 덧붙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