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KNS 이집트호텔] 봄축제 위한 엘구나 호텔들의 환영의 손길 따뜻해!
상태바
[KNS 이집트호텔] 봄축제 위한 엘구나 호텔들의 환영의 손길 따뜻해!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1.04.22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객들에겐 룩소르(Luxor) 당일투어도 큰 매력 이다

흥겨운 봄축제를 맞는 이집트 엘구나의 일부 호텔들은 8월21일까지 계속하여 최대 45%까지 저렴한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여행객의 경비 부담을 가뿐하게 해준다는 통큰 전략을 과시하고 있다.

▲  푸른 홍해바다의 다채로운 해양스포츠를 만끽하는 ‘엘구나’                  사진판권  ⓒ이집트정부관광청

 

멋진 디자인으로 새롭게 개장한 럭셔리 호텔 파나디르(Fanadir)와 모자이크(Mosaique)에서 머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아늑한 다와르 엘 옴다(Dawar El Omda), 터틀스 인(Turtle’s Inn), 캡틴스 인(Captain’s Inn), 알리 파샤(Ali Pasha) 그리고 아레나 인(Arena Inn)까지 수준급의7개 호텔이 이번 봄축제 프로모션에 일제히 참가했다.

예약은 엘구나 웹사이트(http://hotels.elgouna.com)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엘구나는 이집트 남부의 독특한 누비안과 아라비안 스타일로 지어진 건물들로 독특한 풍경을 자랑하는 홍해의 대표적인 휴양도시 중 하나이다.

 

▲ 엘구나는 전통과 현대의 아름다움 갖춘 휴양지이다                                사진판권 ⓒ이집트정부관광청

 

특급호텔 등16개의 호텔과 100여 개의 바와 레스토랑, 18홀 골프장, 선착장 등이 자리잡고 있으며, 비즈니스, 예술, 사막사파리와 다이빙 등 지구촌 여행객들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이 복합되어 있는 최상의 친환경 도시로 꼽힌다.

여기에다 후르가다에서 단 20km 떨어져 있어 후르가다국제공항과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특히 엘구나에서는 찬란한 고대 문화 유적지 룩소르를 당일에 다녀올 수 있어 ‘관광’와 ‘휴양’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이집트만의 특색 있는 목적지로 꼽는데 손색이 없다. www.elgouna.com

안내 및 문의 : 이집트정부관광청 한국대표사무소  02) 2263-2330    www.myegypt.or.kr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