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식품/의료 더블
두손애약초 “가을철 건강관리는 따뜻한 한방차로”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어느덧 완연한 가을이다. 매일 낮과 밤, 일교차가 큰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같은 때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두터운 겉옷을 꺼내보지만 비염으로 코를 훌쩍이는 사람, 감기로 인해 계속되는 기침소리는 계속해서 늘어난다.

건강식품 쇼핑몰 ‘두손애약초’는 이 시기에 마시면 좋은 한방차로 생강차, 유근피차, 산수유차, 감잎차 등을 선보이고 있다.

생강차는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 생강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고 몸의 기능을 활발하게 돕는다. 또한 생강의 살균작용과 면역력 증강효능이 감기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수족냉증이 있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알레르기 비염에 좋은 약재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유근피는 느릅나무의 껍질로 염증을 없애는 소염작용과, 코의 분비물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어 비염과 축농증이 있는 경우 유근피차를 마시면 좋다.

산수유 또한 성질이 따뜻하여 산수유차를 마시면 자양강장효과를 기대 할 수 있으며, 허리나 무릎이 시린 사람에게도 좋다. 또한 산수유를 꾸준히 마실 경우 여성의 생리 과다 및 자궁 출혈, 생리 불순 등 자궁 관련 질환에도 도움이 된다.

감잎차의 감잎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C는 감기와 당뇨병, 고혈압 등 성인병에 유익한 성분이며 피로 회복에도 좋다. 또한 감잎차는 몸의 저항력이 낮아지거나 근육이 피로할 때에도 마시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두손애약초의 한 관계자는 “본인 체질에 맞는 한방차 한 잔이 가을철 면역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앞으로도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두손애약초는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단 4시간 동안만 특정 제품을 할인해주는 ‘목요 타임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구매 관련 문의는 두손애약초 고객센터 또는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박훈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모피, 긍정적인면도 고려해야"[인터뷰]한국모피협회 조수형, "모피, 긍정적인면도 고려해야"
[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인터뷰] 홍상규 젬브로스 대표 "보석은 혼(魂)으로 만든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