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창원퍼스트피부과 23일 개원
상태바
창원퍼스트피부과 23일 개원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10.2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창원퍼스트피부과는 새롭게 개원하는 창원 서부권 유일 피부과 전문의 의원이다. 그 동안 창원 의창구에 있는 팔용동, 도계동, 소답동, 중동, 명서동, 북면, 동읍 등의 일대에 피부과전문의 의원이 전무했던 상황으로, 전문적인 피부과 진료가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던 실정이었다. 지역민들이 피부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기위해 성산구 상남동 까지 나가야하는 불편함을 해소 하기위해 피부과전문의 홍진우 원장은 상대적으로 지역민들이 방문하기 편한 의창구 중동 (메트로병원옆, 유니시티 부지근처(구39사))에 개원을 하였다.

창원 의창구에 위치한 창원퍼스트피부과에서는 아토피, 건선, 백반증과 같은 난치성 피부질환 및 소아피부질환 등 피부질환 치료를 중심으로, 기미·잡티·난치성색소질환 등의 색소치료, 학생·성인 여드름 치료, 홍조특화 치료, 흉터·모공치료, 필러·보톡스·리프팅 등의 피부미용치료까지 다양한 치료를 체계적인 방법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술할 예정이다.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해서 치료 효과가 부족한 것은 아니다. 난치성질환과 미용치료 등에 대해 피부과전문의 직접진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특정 질환에 대해서는 대학병원과 동일 장비를 도입하고 있고, 미용진료에 있어서도 중심가에 비해 전혀 뒤지지 않는 고퀄리티의 장비를 도입하여 수준 높은 진료를 할 예정이다.

피부질환의 치료를 위해서는 비전문의가 진료하는 곳이나 클리닉을 방문하기보다 피부과전문의가 있는 피부과를 내원하는 것이 좋다. 피부질환의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하기 위해서이다. 피부과전문의 구별법을 모르는 분들이 아직 많은데, 첫 번째로 홈페이지 프로필을 보고 확인하는 방법, 두 번째로 간판의 병의원 명칭을 통해 구별하는 방법, 원내의 피부과전문의 자격증과 인증마크를 확인하는 방법 또 대한피부과의사회 홈페이지에서 피부과전문의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난치성 질환으로 고민인 지역 거주민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치료 그리고 피부과전문의 진료를 통한 신뢰성 등이 큰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오픈 이후에는 다양한 의료 혜택도 제공할 예정으로 알려져 지역주민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홍진우 원장은 “피부과전문의에게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하는 진료와 시술을 받는 것이 효과적인 결과와 안전성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단순히 치료비용이 저렴한 곳을 찾기보다는 반드시 피부과전문의가 있는 피부과를 선택하는 것이 성공적인 치료에 도움이 된다. 고 밝혔다. 중동 메트로병원 옆에 위치한 창원퍼스트피부과는 오는 23일부터 본격적인 진료를 시작할 예정이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