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 Health & Life 더블
“손상모발, 탈모 걱정이라면?” 트리트룸 프리미엄텐 샴푸로 헤어 토탈케어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현대인에게 탈모는 성별, 나이와 관계없이 발생하는 질환으로 젊은 2030세대부터 원형탈모, M자탈모로 두피클리닉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모발손상과 탈모의 원인은 매일 사용하는 샴푸, 린스, 헤어오일, 헤어에센스 등 모발과 두피에 심각한 손상을 주는 계면활성제 성분이 포함된 제품을 무분별하게 사용하면서 시작된다. 자신의 두피와 모발상태를 체크하지 않고 사용해 상황을 악화시키기도 한다.

WB스킨(김왕배 대표이사)의 헤어토탈케어 전문브랜드 트리트룸의 프리미엄텐 샴푸는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등을 포함한 두피에 좋지 않은 10가지 화학적 유해성분은 빼고, 천연계면활성제 성분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쉽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다. 염색, 탈색 후 상한머리복구, 손상모발복구를 원하는 고객과 탈모가 고민인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저자극 샴푸다.

더블유비스킨의 트리트룸이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에 이어 헤어케어라인으로 출시한 프리미엄텐 샴푸는 EWG 그린 등급을 받아 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EWG등급이란 미국의 공신력 있는 환경단체에서 화장품원료의 유해성을 1~10까지 구분해 그린, 옐로우, 레드 순의 안전도 등급이다. 프리미엄 텐 샴푸는 그린등급 0-2등급 제품으로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건성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각질개선, 두피가려움 개선과 모발을 자극 없이 윤기있게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두피에 좋은 10가지 성분을 더했다. 모발탄력유지와 모발세포재생 및 세포회복에 좋은 사과, 토마토, 딸기 추출물과 탈모예방과 발모촉진에 좋은 마늘, 당귀추출물 그리고 조상의 삶의 지혜가 담긴 천연모발 세정제 강릉창포추출물 등 머릿결 좋아지는 방법을 찾는 고객에게 두피 부작용은 없고 건강한 모발회복에 도움을 준다.

WB 스킨 관계자는 “요즘과 같이 밤낮으로 일교차가 클 때 모발은 더욱 푸석해지고 머리 끝이 갈라지기 마련인데, 프리미엄텐으로 샴푸를 한 뒤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와 모닝에잇 모르간오일을 함께 사용해 관리한다면 두피트러블 예방과 윤기 나는 머릿결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비스킨 트리트룸에서는 완판 릴레이기념 럭키박스 2차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프리미엄 텐 샴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 등 다양한 제품을 세트구성으로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B SKIN 트리트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임미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