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스마트다이렉트카’, 신차장기렌트카 견적비교 실시간 전국 무료상담 서비스 제공
상태바
‘스마트다이렉트카’, 신차장기렌트카 견적비교 실시간 전국 무료상담 서비스 제공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10.2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신차구매의 비용 부담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신차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신차장기렌트카는 초기비용 부담 없이 무보증으로 신차를 이용할 수 있고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인수 시 신차할부나 리스보다 총 들어가는 비용이 저렴하다.

최근 신차장기렌트카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국내 렌터카 등록대수는 2017년 전반기 기준 총 67만대로, 2011년 28만8634대 이후 크게 성장했다. 2013년 37만대를 돌파한 이후 매년 15% 이상 급성장하고 있다.

장기렌트카 역시 계약 전 일반 자동차 구매처럼 가격비교를 하는 것이 필수이다. 같은 가격의 차량이라도 어디에서 어떤 조건으로 계약을 진행하느냐에 따라 렌탈료가 천차만별이다.

신차장기렌트카·오토리스 가격비교 전문 업체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최근 월 이용료의 부담을 줄여주는 장기렌트카 핫딜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했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국내 모든 렌트·리스 업체 및 캐피탈,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다량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최저가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는 스마트다이렉트카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상담신청만 남기면 전 렌터사의 프로모션, 핫딜, 인기차종 등을 분석한 결과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장기렌트가 가능한 차량은 국산, 수입차 LPG 포함 전차종 (화물차 제외) 이다.

장기렌트카 상품은 12개월~ 60개월까지 인수 및 반납 선택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10월 핫딜 프로모션 차량으로는 현대자동차의 그랜저IG, 아반떼AD, 쏘나타뉴라이즈와 기아자동차의 올 뉴 카니발, 더뉴쏘렌토가 장기렌트 핫딜이 가능한 차종이 있으며 이외 K5, K7, 스팅어, 카니발, 스포티지, G80, G70, 올뉴쏘렌토, 소나타, QM3, 크루즈, 그랜져IG, K5 등이 있으며, 수입차로는 BMW 320d, 520d와 벤츠 E220d, E300 등을 특판가로 장기렌트 견적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다이렉트카 측은 24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장기렌트카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서울, 인천, 부천 등 경기도 수도권 지점 및 울산, 포항, 대구, 부산, 마산 등 주요 도시에 신차장기렌트 지점을 운영하고 있어 카플래너의 방문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신차장기렌트·리스 대여료 및 계약, 심사 절차 등이 궁금하다면 스마트다이렉트카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