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8 (금)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 달맞이 고개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쇼룸 ‘화제’
상태바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 달맞이 고개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쇼룸 ‘화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10.2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달맞이 고개의 명소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해운대 달맞이 길에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를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는 부산에서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인 두 곳, 부산을 대표하는 해운대와 최근 아난티 코브 등 프라이빗 리조트 타운이 들어서며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기장을 아우르는 달맞이 길에 위치해 있다. 

이에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는 해운대 특유의 여유로움이 더해진 공간 연출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에서는 프리미엄 혼수 시장을 이끄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있다.

이어 ‘국민 혼수 침대’로 알려진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감각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 등 시몬스가 제안하는 토털 침실 룩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곳은 실제 매트리스와 프레임 제작에 사용되던 100년 가까이 된 오래된 기계들이 전시되어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와 바다를 향한 테라스 쪽으로 토털 침실 룩을 구현해놓은 ‘콘셉트 쇼룸(Concept Showroom)’이다. 

또한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급 매트리스인 ‘켈리(Kelly)’의 실제 단면이 배치되어 있는 곳 역시 발길을 멈추게 한다.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의 1층은 한국 시몬스의 마스터피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중심으로 스타일링 되어 있다.

이어 2층에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상위 매트리스인 ‘켈리(Kelly)’의 실제 단면, 그리고 ‘콘셉트 쇼룸(Concept Showroom)’이 위치해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만의 감각이 더해진 스타일링이 ‘시몬스 룩’이라는 대명사로 언급되며 혼수 시장에서 자신만의 입지를 구축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