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주간, ‘시티투어 2층 버스’ 다양한 이벤트 제공
상태바
가을 여행주간, ‘시티투어 2층 버스’ 다양한 이벤트 제공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7.10.2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11월 5일까지 할인·호텔 숙박권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
대구시설공단에서 운영하는 시티투어 2층버스가 오는 21일~11월 5일까지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사진=대구시>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대구시설공단에서 운영하는 시티투어 2층버스가 오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탑승객들을 위한 할인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 여행주간을 맞이해 시티투어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마련됐다.

우선 첫째로 시티투어 앱(App) 내에 숨겨진 할인쿠폰을 제시할 경우 20% 할인된 가격으로 시티투어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시투福권’을 제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텀블러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두 번째, 「시투인증하고 숙박권 겟(Get)!」 이벤트는 시티투어 탑승권과 한줄 소감을 카카오톡(@시티투어2층버스)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서문시장과 연계해 ‘야간투어’도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는 시티투어 2층버스를 타고 네이처파크, 수성못을 둘러본 후 서문야시장에 최종 하차해 야시장을 체험하는 코스로 운영될 계획이다.

김호경 대구시설공단 이사장은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개최를 통해 시티투어를 널리 소개하고, 도심관광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및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시티투어 2층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완익 기자 jwi60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