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스킨멜로우, 롯데 백화점 부산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스킨멜로우, 롯데 백화점 부산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 이요셉 기자
  • 승인 2017.10.2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요셉 기자] 피부와 건강을 생각하여 순한 제품을 연구하는 라이프스타일 & 뷰티브랜드 스킨멜로우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에서만 스킨멜로우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던 것과 달리, 고객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보고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킨멜로우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 김해점에서 1차로 진행이 완료되고, 현재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2차로 진행 중이다. 1차는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2층 행사장에서 10월 10일부터 10월 19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었으며, 2차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1층에서 10월 16일부터 10월 25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오픈으로 부산/경남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은 스킨멜로우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스킨멜로우 인기 제품인 거품입욕제 버블바스, 아기장난감소독제 토이클리너를 포함한 핸드워시, 바디워시, 페이셜폼, 1종 천연주방세제와 기프트세트 3종(패밀리세트, 바스세트, 핸드세트) 그리고 최근 출시된 여행용키트 4종, 6종까지 전부 팝업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는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모든 방문자를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킨멜로우 팝업스토어 인증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올리면 현장에서 바로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장난감세정제 토이클리너와 유아 손세정제 핸드워시는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이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스킨멜로우는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뷰티브랜드로 전제품의 전성분 EWG 그린등급에 소비자들을 위해 데이터등급까지 모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바스라인 전 제품은 피부자극테스트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았고, 리빙라인의 주방세제는 1종 천연 주방세제로 아기젖병세정제 겸용으로 젖병부터 야채, 과일까지 모두 씻을 수 있다. 토이클리너는 99.9%의 살균력을 자랑한다. 20가지 유해성분 무검출에 인공착향료나 인공색소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이, 어른 모두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스킨멜로우 측은 “고객들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소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착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킨멜로우 공식몰에서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랜덤 증정 단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요셉 기자 leader717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