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아미니, 거품입욕제 '버블배스 3종' 왓슨스 전 매장 입점
상태바
아미니, 거품입욕제 '버블배스 3종' 왓슨스 전 매장 입점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7.10.2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아미니(amini)'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 전점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왓슨스에 입점한 제품은 바디케어 부문 거품입욕제 버블배스 3종(릴렉싱버블배서, 바이탈라이징 버블배스, 에너지 버블배스)이다.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에 걸맞게 아미니의 거품입욕제 버블배스 3종은 ‘한 알로 즐기는 신나는 목욕타임! FUN & HEALTHY’ 콘셉트로 천연식물성 오일들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며 컬러풀함과 풍부한 거품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재미와 건강을 모두 잡은 거품입욕제다.

지친 몸과 마음에 안정을 주는 ‘릴렉싱 버블배스’, 심신에 생기를 부여해 생활에 활력을 주는 ‘바이탈라이징 버블배스’,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집중 공급해주는 ‘에너지 버블배스’ 3종류가 있으며 몸의 컨디션이나 기분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 이미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미니 제품은 왓슨스 외에 아미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추후 왓슨스 입점기념 이벤트 및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미니 관계자는 “이전 롭스 전점 동시 입점에 이은 이번 왓슨스 입점을 계기로 재미와 건강을 모두 챙긴 버블배스 3종이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미니는 프리미엄 스파브랜드로 현재 최고급 호텔 및 리조트에 어메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