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블루투스 스피커‧무선이어폰 최대 38%할인
상태바
에이투,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블루투스 스피커‧무선이어폰 최대 38%할인
  • 지성배 기자
  • 승인 2017.10.2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지성배 기자] 음향기기 전문기업 에이투(대표 김민수)가 2017 쇼핑관광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KSF)’에 동참하며 블루투스 스피커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등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투 할인 이벤트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인 이달 말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적용되며 최대 38%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대상 제품은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21’,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11’,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셋 ‘에이투 AT231’ 등이다.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에이투 AT221’은 영국 CSR칩셋과 잡음제거, 울림제거 기능이 탑재되어 총화 및 음악 감상 시 블루투스 이어폰 음질 차원을 한 단계 높였으며 블루투스 4.1 최신버전으로 자동페어링과 멀티페어링 기능도 탑재됐다. 길이 660mm, 무게 13g의 컴팩트한 크기와 무게로 목에 장시간 걸어도 무리가 없어 사용하지 않을 때는 목걸이처럼 걸 수 있도록 해 분실 및 도난에도 문제없다. 색상은 레드와인 및 블랙 중 선택 가능하다.

블루투스 4.1 최신버전이 적용된 스피커 ‘에이투 AT311’은 500g의 가벼운 무게와 작은 크기로 이동이 용이하면서도 35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 보조배터리 기능도 구현되어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차량용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사용되지만 캠핑용품, 낚시용품, 자전거 및 운동 등 야외활동 시 스피커 용도로 적격이다.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셋 ‘에이투 AT231’의 경우 최근 선보인 신제품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앞세우며 한 손에 편하게 잡히는 안정적 그립감이 장점이다. ‘럭셔리 블랙’과 ‘프리미엄 실버’의 두 색상 선택 가능하며 4.5g 정도의 가벼운 무게 및 자체 충전이 가능한 배터리도 특장점이다.

에이투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와 같이 국민적 열기가 뜨거운 세일행사에 매년 동참하고 있으며 올해도 파격 할인율을 적용해 함께 하게 됐다”며 “평소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헤드셋 등을 장만코자 했던 분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투 AT231’은 출시기념 이벤트로 프리미엄 포토후기와 블로그, SNS에 후기를 작성하고 이메일로 인증하면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AT221’를 제공 중이다. 코리아세일페스타 기념 에이투 제품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고객센터 온라인마켓에서 찾아볼 수 있다

지성배 기자 sushi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