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광주가구점 금실방, 할인매장·체험비교 등 통해 신혼부부 만족도 높여
상태바
광주가구점 금실방, 할인매장·체험비교 등 통해 신혼부부 만족도 높여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10.1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가구 전문매장 광주 금실방에서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해 착한가격, 품질개선 및 체험비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에 힘쓰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매장에는 집에서 사용하는 가정용가구부터 사무용가구, 업소용가구 등등 모든 가구제품들이 한곳에 모여져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광주가구점 금실방 측에 따르면예전과 달리 요즘 가구 구매하신 고객들은 직접 방문하여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체험도 하면서 구매하기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일반 소비자의 요구 만족 및 지역 내의 공공기관, 기업에서도 직접 방문하여 타 제품과의 체험비교를 통해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가구전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구들은 여러 종류로 진열되어 있으며, 방문해서 직접 체험할 수도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싱글가구 등의 콘셉으로 고급 원목과 기자재로 디자인된 제품들로 가격도 저렴한 선에서 구매가 가능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며 ” 광주지역 또는 전라도 지역 구매 소비자는 배송시스템이 체계적으로 되어 있어서 빠른 시일내에 제품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A/S도 잘되어 있어서 소비자들이 매우 만족해하신다“고 전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