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대장 김창수 조진웅, 치명적 가을남자 변신 "헤어나올 수 없는 옴므파탈"
상태바
대장 김창수 조진웅, 치명적 가을남자 변신 "헤어나올 수 없는 옴므파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0.1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디션 앤드지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조진웅의 역대 도전 중 가장 힘겹고도 영광스러운 작품이 될 '대장 김창수'가 10월 19일 개봉했다.

이와 관련하여 아재파탈의 정석을 보여주는 조진웅의 가을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남성복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는 조진웅과 함께한 FALL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에디션 앤드지'는 라이프 스타일을 중시하는 3545세대들을 위한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트렌드다. 

공개된 화보 속 조진웅은 버건디 컬러의 셔츠에 베이지 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층 깊어진 눈빛과 분위기로 가을 남자의 매력을 더했다. 
다른 사진 속 조진웅은 시크한 블랙 스웨터를 입고 허공을 응시하고 있다. 그는 살짝 기른 수염으로 중후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1896년 명성황후 시해범을 죽이고 사형선고를 받은 청년 김창수가 인천 감옥소의 조선인들 사이에서 대장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 ‘대장 김창수’는 10월 19일 개봉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