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38 (목)
라이프스토리, ‘코리아세일페스타’ 기념 2+1 이벤트 진행
상태바
라이프스토리, ‘코리아세일페스타’ 기념 2+1 이벤트 진행
  • 구재은 기자
  • 승인 2017.10.1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구재은 기자]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라이프스토리는 오는 31일까지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이해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국민이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라이프스토리는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통해 면역증진 건강기능식품인 ‘면역엔글루칸’ 등 라이프스토리의 제품들을 2+1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면역엔글루칸은 면역력 증진을 돕는 신소재 웰뮨(효모베타글루칸)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웰뮨은 세계적인 바이오기업 Biothera가 3000억 원이상을 투자해 개발한 신소재로 전세계 60개국 이상에서 주스, 유제품, 에너지 드링크 등 160종 이상의 제품으로 출시되는 면역력 증진 신소재다.

또한 웰뮨 외에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E, 셀레늄 등을 첨가해 성인뿐만 아니라 어린이, 청소년, 수험생 모두에게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특히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환절기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를 한층 더 발전시킨 행사로 정부와 유통, 제조, 관광, 문화업계가 함께 만들어 가는 행사다.

라이프스토리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면역엔글루칸 외에도 여성건강에 도움을 주는 ‘좋은 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 어린이 면역력 영양제 ‘면역튼튼’ 등 다양한 제품들을 2+1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라이프스토리의 자사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재은 기자 gj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