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남심을 저격하는 청순미모 "몰라봐서 미안합니다"
상태바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남심을 저격하는 청순미모 "몰라봐서 미안합니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0.1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다컴퍼니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내 남자의 비밀'에 출연 중인 강세정의 화보가 새삼 화제다.

1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내 남자의 비밀'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 출연 중인 강세정의 화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강세정은 과거 '여성조선 8월호'와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 청순하고 우아한 미모를 자랑했다. 소속사 크다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의자에 기대어 나른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강세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강세정은 코튼 소재의 화이트 로브를 착용하여 청초한 미모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침대 위에 누워 아찔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오픈숄더를 입은 강세정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숙미를 뽐내고 있다. 특히 눈에 띄는 건 옆선이다. 동그란 이마와 높은 콧대가 돋보이는 완벽한 옆선에 매혹적인 표정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걸그룹 파파야의 멤버로 데뷔한 강세정은 고나은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가 KBS2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을 통해 본명 강세정으로 돌아와 기서라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