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북촌손만두, 오는 25일 프랜차이즈 본사 창업설명회 연다
상태바
북촌손만두, 오는 25일 프랜차이즈 본사 창업설명회 연다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10.1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가 오는 10월 25일 오후 2시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에 위치한 ’북촌손만두 전용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북촌손만두’는 만두 프랜차이즈의 선두주자로써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HACCP 인증 취득으로 안전한 식재료 공급과 본사의 유통마진을 줄여 맛과 품질을 최상으로 유지하며, 불황기에 더욱 빛나는 아이템으로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의 만족을 지향한다. 전통적인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젊은 층에게도 호응도가 높아 재방문율이 높다.

창업설명회의 첫 번째 시간에는 예비창업자가 궁금해하는 아이템들에 대한 정보 전달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최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아이템들과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10대 아이템들에 대해 각각의 장단점과 브랜드들을 열거하면서 비교, 대조를 통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다. 

두 번째 시간에는 외식업 창업 전 미리 조리에 대한 이해와 주방설비에 대한 지식을 체득할 수 있는 실용적인 시간을 마련했다. 이 시간을 통해 ‘북촌손만두’가 준비한 ‘신선한 만두소’와 ‘특별한 만두피’의 비밀을 알아보고, 직접 손으로 빚어보며 수제손만두 전문점 창업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해소할 수 있다.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의 인기 비결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더욱 의미 있는 것은 이번 창업설명회의 체험 시간에는 ‘북촌손만두’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바삭한 ‘튀김만두’를 직접 만들어 보며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체험 막바지에는 교육을 통해 직접 빚어낸 만두가 고온의 스팀기를 통해 맛있게 조리되 나오고, ‘북촌손만두’의 또 하나의 대표 메뉴인 매콤한 ‘피냉면’까지 맛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마지막 세 번째 시간에는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상권전문가와 매장운영 전문가의 1대1 상담을 통해 좋은 상권과 나쁜 상권을 구별하는 법, 내게 맞는 상권을 찾는 법, 내가 가진 창업비용을 효과적으로 설계하는 방법 등에 관한 알찬 정보를 전수받을 수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 비중이 50%를 넘어선 가운데 가맹본사 선택이 중요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어떤 본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운영의 편리성과 지원 내용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예비 창업자라면 금번 창업설명회를 통하여 본사의 18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노하우를 알아갈 귀한 시간이 될 것이다.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의 창업설명회는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참가가 가능하며, 본사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및 신청을 하면 된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