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열 압박 피아르드 밴드, 복부 다이어트 방법으로 관심
상태바
발열 압박 피아르드 밴드, 복부 다이어트 방법으로 관심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10.18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평생을 다이어트 때문에 고통 받는 여성들에게 뱃살, 팔뚝살, 허벅지살은 공공의 적이다. 하지만 평소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고 육아와 업무에 치이는 여성들에게는 기존 방식과는 다른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항상 화제다.

이에 최근에는 복부 살빼기 등 다이어트의 효율을 높여주는 밴드를 활용한 다이어트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피아르드 다이어트 밴드는 사우나 원단으로도 불려지는 네오프렌 소재를 활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주로 팔뚝살 밴드, 허벅지살 밴드, 뱃살 밴드로 판매되고 있다. 이 제품은 밴드를 활용해 다이어트를 원하는 부위에 발열 압박을 가해 운동할 때, 일 할 때, 집안일을 할 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다이어트가 힘든 하체 다이어트, 복부 다이어트, 뱃살 빼기, 팔뚝살 빼기에 도움이 되어 일반 여성뿐만 아니라 단기간 다이어트가 필요한 예비 신부, 취업 준비생 등에게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단기간 허벅지 살 빼는 방법을 알기 위해 인터넷을 찾던 중 밴드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고, 지금은 허벅지뿐만 아니라 복부, 팔뚝살 빼기에도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며 “틈틈히 착용하다 보니 착용 부위에 땀도 나고 압박도 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밴드 제품 중 소비자 선호도 1위를 수상한 피아르드 담당자는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 여성들로부터 제품 구매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피아르드 제품은 오픈 마켓 및 포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