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문화예술회관, 시립국악단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상태바
김천시문화예술회관, 시립국악단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 천미옥 기자
  • 승인 2017.10.1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밸리 樂 樂 콘서트 Ⅱ' 공연

[KNS뉴스통신=천미옥 기자] 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장귀희)에서는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율곡동 안산공원에서『드림밸리 樂樂 콘서트 Ⅱ』를 개최한다.

시립국악단의 찾아가는 음악회는 시민의 생활공간으로 직접 찾아가는 생활밀착형 공연을 통해 시민의 문화적 욕구충족 및 시민화합에 기여해 왔는데 이번에는 율곡동 주민과 공공이전기관 직원들을 위하여 더 특별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혁신도시 내 야외 공연장에서 열리게 된다.

윤명구 국악단 지휘자의 지휘와 박윤경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시립국악단 타악팀의 ‘길놀이’를 시작으로 시립합창단의 듀엣무대, 김순주 무용단의 ‘부채춤’, 김수경과 곽동현의 국악가요 무대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환상적인 조명이 더해져서 감동과 아름다움이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게 될 것이다.

2001년 6월에 창단된 김천시립국악단은 27회의 정기연주회 및 봄밤음악회, 향교음악회 등 수시기획연주회 외에 혁신도시 이전기관, 학교, 병원 등에서 다수의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여 시민들에게 더 친근한 예술단이 되도록 노력하였고, 올해에도 문화소외계층을 꾸준히 방문하여 문화욕구 충족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귀희 김천시문화예술회관장은 “시민들 곁으로 좀 더 가까이 다가가는 예술단 공연을 통해 시민의 문화향유의 기회를 확대하는 기회가 될 것이며 이 즐거운 음악 가득한 콘서트에 많은 율곡동 주민과 공공이전기관 직원들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미옥 기자 kns3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