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뉴딘미다트와 ‘키즈카페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 MOU 체결
상태바
하츠, 뉴딘미다트와 ‘키즈카페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 MOU 체결
  • 한민재 기자
  • 승인 2017.10.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츠 미래사업본부장 구본경 전무와 ㈜뉴딘미다트 김민광 대표가 지난 9월 27일 '키즈카페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KNS뉴스통신=한민재 기자]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기업 ㈜하츠(Haatz)가 지난 9월27일 골프존뉴딘그룹 자회사 ㈜뉴딘미다트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츠는 뉴딘미다트의 프리미엄 키즈카페 2호점 키다모(KIDAMO) 청담점에 혁신적 환기청정시스템과 식물벽 녹화를 적용, 쾌적한 실내 공기질 유지를 위한 관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츠의 30년 첨단 기술력이 반영된 환기청정시스템은 환기시스템과 특수필터기술이 접목된 획기성과 효율성을 자랑한다. 외부에서 유입된 오염된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해 실내로 유입시키며, 이산화탄소와 같이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배출해주어 실내 공기를 신선하고 청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번 키다모 청담점과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하츠는 향후 ㈜뉴딘미다트가 판매, 운영하는 키즈카페에 환기청정시스템과 식물벽 녹화를 공급해 깨끗한 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할 계획이다. 또 실내 공기질 관리 표준안 마련과 다중이용시설 내 실내 공기질 관리법에 근거해 미세먼지, 이산화탄소(CO2),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등을 기준치 이하로 관리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하츠 관계자는 “키즈카페는 유해물질에 취약한 어린 아이들이 오래 머무르는 공간인 만큼 각종 질환을 유발하는 미세먼지와 이산화탄소, 유해물질 등을 걸러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이 깨끗하고 안전한 키즈카페 환경 조성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 시스템과 솔루션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ids, Dad, Mom’의 약자인 크리에이티브 키즈 레스토랑 키다모(KIDAMO)는 미디어 아트를 창의적으로 연출한 고품격 공간과 영양과 맛을 고려한 음식으로 아이와 부모를 배려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민재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