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르마늄도 AS가 필수?..."사후 서비스 탄탄한 게르마늄 목걸이, 팔찌 구매해야"
상태바
게르마늄도 AS가 필수?..."사후 서비스 탄탄한 게르마늄 목걸이, 팔찌 구매해야"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10.1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인체 전위의 균형을 잡아주는 반도체로 인체에 유익한 효과가 있는 ‘게르마늄’은 대표적인 건강 제품으로 인정받아 왔다. 건강기능식품에 일부 함유되거나, 관련 액세서리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꾸준한 인기를 호가하고 있다.

특히 게르마늄이 99.999% 순도일 때 진성반도체는 몸에 미세한 신호들을 자극해 일정 수준의 효과를 보이며 존재감이 부각되는 추세다. 이에 많은 이들이 전문 게르마늄 브랜드 제품을 구매, 사용하고 있지만 인기와 더불어 일명 ‘짝퉁’ 제품도 유통되면서 구매 신중함이 요구되고 있다.

게르마늄 목걸이와 팔찌는 게르마늄 순도에 따라 가격과 효능이 달라지기에, 제대로 알고 구매해야 한다. 제품의 품질을 명확하게 입증할 수 있는 인증서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며, 다른 성분이나 재료가 섞이지 않은 고순도 제품이 맞는지 면밀한 파악이 이뤄져야 한다.

무엇보다 신체에 착용하고 있는 액세서리의 한 종류인 만큼 ‘사후 서비스 체계’ 또한 중요하다. 장시간 착용할 경우 착용 부위에 발생하는 습기 및 온도 변화 등으로 변질이 일어날 수 있어서다. 실제 이러한 이유로 게르마늄 원석이 깨지거나 파손돼 피해를 입는 경우가 왕왕 발생한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게르마늄 제품 생산 및 판매처가 해외에 있거나, 사후 서비스 체계가 불명확한 경우 구매에 신중해야 한다. 많은 전문가들은 게르마늄 제품을 구매하기 전, 해당 업체에 대한 꼼꼼한 체크를 진행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사후 서비스가 잘 갖춰져 있는 브랜드의 경우,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제품의 품질을 오래도록 유지하며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게르마늄 팔찌 및 목걸이 전문 브랜드 ‘싸이프레스’는 탄탄한 사후 서비스 체계로 구매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호평 받고 있다.

현재 싸이프레스 게르마늄은 당사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고품질의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3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고객 만족팀, 배송팀, A/S전담팀이 실시간으로 사후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다.

싸이프레스 관계자는 “비교적 높은 가격대인 만큼 게르마늄 목걸이와 팔찌는 장기간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확실한 사후 서비스를 보장 받을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해야 한다”며 “싸이프레스는 소비자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신속하고 확실한 수리와 배송 작업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싸이프레스는 국내 최초 슈퍼티타늄 소재로 게르마늄 제품을 제작하고 있는 브랜드다. 순도 높은 게르마늄 원석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미적인 만족도를 주는 디자인으로 높은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된 게르마늄 팔찌와 목걸이, 게르마늄 핏, 건강기능식품 등을 판매하며 업계 내 리딩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