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답례품 고민된다면? 가성비 좋은 '학화호도과자'
상태바
행사 답례품 고민된다면? 가성비 좋은 '학화호도과자'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10.1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은 결혼식이 가장 많은 시즌이다. 우리나라의 경우 결혼식이나 돌잔치 장례식 등 행사가 끝난 후 방문한 사람들에게 다양한 종류의 답례품을 주고받는 것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감사의 표시로 주는 답례품이 다양해지고 있는 가운데, 천안 학화호도과자가 가성비 좋은 답례품 세트를 출시했다.

학화호도과자의 호두과자 답례품 세트는 1박스당 9개입 2500원, 12개입 3500원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 60박스부터 주문할 수 있고 10박스 단위로 추가구매가 가능하다. 저렴한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특히 직장인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다는 점도 인기요인 중 하나이다. 호두과자에 들어가는 호두에는 불포화지방산인 리놀렌산이 풍부한데, 리놀렌산은 뇌의 기능을 도와주고 기억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뇌의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호두는 단백질과 비타민 B1/2가 함유돼 소화기를 강화하는데도 효과적이며, 풍부한 지방산과 비타민 E가 들어있어 항산화 및 피부 노화 방지에도 효능이 있다"며 "면역력 개선 효과 및 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줘 영양식으로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천안 학화호도과자는 최근 원성동에 직영점을 추가 오픈했다. 구성동 본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성동 또는 원성동 지점에서 호도과자를 구매하면 셀프 세차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호도과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세차권과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