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화제]스타산실 BH의 한효주 한채영 김민희 이병헌 ...미모 군단 주목받아
상태바
[화제]스타산실 BH의 한효주 한채영 김민희 이병헌 ...미모 군단 주목받아
  • 이준표 기자
  • 승인 2011.11.24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준표기자] 이병헌이 귀국하면서 그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가 주목받고 있다.

이병헌, 한효주, 한채영, 진구,  김민희 ... 등 10명 안팎의 연기인 및 연예계 유망주들이 소속된 BH는  이병헌의 연예기획 및 홍보를 위한  기획 회사이다. 동시에 손꼽히는 국내의 스타 급 엔터네이너들을 다수 배출하고 프로모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함으로써  고속 성장하고 있는 전문가 집단이다.

이들의 홍보활동 대상 및 지역은 국내에만 국한되지 않고, 국제무대에서 활동하는 스타의 성격상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전천후 연예 홍보 마케팅 및 기획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효주           사진: BH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 ‘오직 그대만’에 깜짝출연한 진구 (사진제공 BH 엔터테인먼트, 출처 쇼박스)

 

부산영화제 개막작으로 큰 화제를 모은 영화 ‘오직 그대만'은 주연인 소지섭 한효주의 역할이 두드러러진 작품이다.  한효주는 드라마 및 영화 출연 이외에 각종 소비재 및 패션물의 광고물에도 얼굴을 보여 정규 출연 작품과 혼동될 정도의 청순한 이미지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한효주와 같은 소속사인 BH의 진구가 ’  주인공인 정화를 짝사랑하는 공방 사장 역을 맡았다.  단 2회차의 반짝 출연이지만 우정 출연으로 작품의 흥미를 더하여 주었다.

한편 한채영(아래 사진)은 빼어난 미모와  감출 수 없는 몸매의 소유자로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아졌다. 중국에서도 유명세를 타 국제적인 스타 급으로 올라 앉았다. 배우 한채영은 지난 10월 22일  다롄에서 개최된 시상식에 참석해 중국 CETV가 선정한 ‘아시아 10대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다롄을 찾은 한채영은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시상식 전 호텔에서의 휴식장면 컷을 공개했다.  주얼한 의상으로 편하게 소파에 비스듬이 기댄 자연스런 몸매와 눈부신 미소로 매혹적인 자태를 마음껏 뽐내고 있다.

 

▲ 사진 : 한채영 트위터

‘2011 아시아 10대 인기 스타상’을 한국 배우로는 한채영, 김선아, 지진희가  수샹했으며, 그룹 미쓰에이가 신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채영은 연말에 개봉되는 중국영화 ‘빅딜’ 의 주연으로 나오는데, 중국을 비롯한 중화권 전체에서 개봉되어 한채영의 인기를 높여줄 예정이다.  위에 소개한 아시아 10대스타 시상식에 이어 ‘올해 최고 스타일리쉬한 여배우’를 뽑는 행사에도 뽑혀 아시아의 톱 클래스 미인들 중에서 우월한 미모로 판정승을 거두었다.

▲ 한채영 사진 : BH엔터테인먼트제공

 

김민희는 아웃도어 패션  화보 속 거친 매력을 발산했다.  

▲ 김민희                  사진=에이글, BH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민희가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 화보에 나와 오트리 토투, 샬롯 갱스부르, 모니카 벨루치, 브리짓 바르도의 이미지를 차용해 펼쳐보였다.

159년 전통의  에이글 전속 모델로서 트래블, 캠핑, 등산 등 활동에 트렌디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의상을 일상복과 어루러진 패션감각으로 선보였다.

 

   부산영화제 개막작에서 '한효주'

이준표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