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7 22:55 (수)
한국사회공헌협회 유재호 사무국장, 언론 진로콘서트 총괄기획 맡아
상태바
한국사회공헌협회 유재호 사무국장, 언론 진로콘서트 총괄기획 맡아
  • 유회중 기자
  • 승인 2017.10.1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으로 이어지는 세상의 첫 발걸음
강연 중인 한국사회공헌협회 유재호 사무국장<사진=유회중 기자>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청년실업률이 역대 최고치를 갱신하면서 청년들의 취업난이 그 어느 때보다 심각하다. 대학을 정상적으로 졸업해도 취업이 힘든 요즘, 언론분야도 이를 피해가기는 어려운 실정이다. 실제로 매년 언론인을 꿈꾸는 청년들의 비율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한국사회공헌협회 유재호 사무국장이 연합뉴스TV 황인성 앵커와 함께 언론인을 꿈꾸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언론 진로콘서트를 기획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유재호 사무국장은 “이번에 기획한 언론 진로콘서트인 황인성의 구구콘(입에서 입으로 전하는 언론 진로콘서트)은 한국사회공헌협회를 통해서 우리사회의 모든 사람들이 나눔에 대한 의식이 더욱 커지고, ​누군가에게 전한 나눔의 가치가 또 다른 새로운 나눔으로 이어지는 세상이 만들어 졌으면 하는 바람에 기획했다.”라며 “언론이라는 한 분야에서의 시작이지만 지속가능한 캠페인으로 구성하여 언론꿈나무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라고 얘기했다.

한편, 유재호 사무국장이 기획한 연합뉴스TV 황인성 앵커의 구구콘(입에서 입으로 전하는 언론 진로콘서트)은 오는 28일 18시에 국민대학교 종합복지관 지하 101호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주관에 한국사회공헌협회, 추죄에 국민대학교 졸업준비위원회와 비영리민간단체 청년문화포럼, 공식후원에 APS펀샵이 참여했다.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