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34 (목)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 브랜드 전속 모델 남친돌 하이라이트 지면 광고 촬영
상태바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 브랜드 전속 모델 남친돌 하이라이트 지면 광고 촬영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7.10.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지난 12일 브랜드 전속 모델 남친돌 하이라이트와의 지면 광고 촬영을 순조롭게 마쳤다고 밝혔다.

하이라이트는 이 날 '놀숲에서 하이라이트와 만나다'는 콘셉트에 맞춰 놀숲에 방문한 고객들을 맞이하는 친절하고 유쾌한 직원의 모습, 놀숲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콘텐츠, 편안한 좌석을 즐기는 고객의 모습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놀숲은 10월부터 동종 업계 최초로 아이돌인 하이라이트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대대적인 브랜드 홍보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각종 히트곡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탄탄한 팬덤과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라이트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여 기존 고객 외 팬덤과 영타겟까지 공략하겠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하이라이트의 유쾌하고 편안한 이미지가 놀숲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어우러진 촬영을 진행했다”며 “이번 지면 광고 촬영을 통해 놀숲과 하이라이트의 신선한 매력을 선보이고 놀숲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알려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하이라이트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자사 SNS를 통해 하이라이트의 놀숲 광고 계약 사실을 팬들에게 알리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프리미엄 카툰앤북카페 놀숲은 차별화된 기획마케팅과 탄탄한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현재 가맹점 161호점까지 오픈하며 업계 최다 가맹점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