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가락몰 초밥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가락몰 초밥 페스티벌' 개최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7.10.17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29일, 가락몰 하늘공원에서···대왕연어초밥, 꽃초밥 등 이색초밥 눈길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박현출)는 가락몰의 다양한 농·수·축산물을 재료로 한 초밥 축제를 개최한다.

이달 21일부터 29일까지 9일간 이어지는 '가락몰 초밥 페스티벌'은 긴 추석연휴를 마치고 일상으로 복귀한 서울시민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가락몰 초밥 페스티벌'은 청명한 하늘과 맞닿은 가락몰 3층 하늘정원에서 진행된다.

하늘정원 초밥거리는 누구나 좋아할만한 간장새우초밥, 대패삼겹초밥, 와규초밥 뿐만 아니라 오징어젓초밥, 아보카도초밥 등 이색초밥들로 꾸며진다.

또한, 거대한 크기의 대왕연어초밥, 20~30대 여성을 위한 꽃초밥 등도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행사 첫날인 21일 토요일은 개그맨 박준형의 사회로 가수 박남정, 김흥국의 콘서트가 진행된다. 개막 특별공연으로 시작되는 무대는 행사기간 내내 버스킹 공연으로 가득 찰 예정이다.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참여형 레크리에이션 시간에는 12g 초밥 만들기, 초밥 다트 던지기 등의 게임을 진행해 우승자에게 초밥 쿠폰을 증정한다.

마술과 요리가 어울어진 어린이 쿠킹쇼는 22일과 28일 열릴 예정이며, 25~26일에는 전문가에게 직접 배워보는 회뜨기&초밥 만들기 강좌도 준비돼 있다.

가벼운 맥주와 청량한 가을밤이 함께하는 '가락몰 초밥 페스티벌'은 평일(월~금)은 15시, 주말(토~일요일)은 12시부터 시작된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