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9 (금)
걸그룹 풍뎅이, 새 앨범 'STAY(머물러줘)' 오늘 발매
상태바
걸그룹 풍뎅이, 새 앨범 'STAY(머물러줘)' 오늘 발매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7.10.1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도마엔터테인먼트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3인조 걸그룹 풍뎅이(빨강, 노랑, 파랑)가 1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STAY(머물러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STAY(머물러줘)'는 신나는 하우스 리듬과 일렉트로닉 악기가 어우러진 EDM 곡으로 특히 기타 사운드와 신디사이저의 절묘한 조화로 관심을 끌고 있다.

소속사 도마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신곡 'STAY(머물러줘)'는 풍뎅이가 보여줬던 기존의 곡들과는 사뭇 느낌이 다른, 한층 성숙된 풍뎅이의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며 “이번 신곡 'STAY(머물러줘)'를 많이 사랑해달라”고 전했다.

풍뎅이는 데뷔곡 알탕부터 배추보쌈, 삐삐빠빠 등 재미난 가사말과 안무로 모든 연령층에게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하며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국내 뿐 아니라 일본, 미국 등 해외활동을 통해 해외팬들의 사랑도 받으며 K-POP을 널리 알리는 한류전도사의 역할도 하고 있다.

지난 8월 20일에는 일본 음반 최대유통업체인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음반판매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특유의 독특한 컨셉을 유지하며 고군분투 하고 있는 풍뎅이가 이번 네 번째 앨범  'STAY(머물러줘)'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다.

한편, 풍뎅이는 앨범 발매 후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