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초시생 위해 영어 특강 무료 제공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초시생 위해 영어 특강 무료 제공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1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8년 경찰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들을 위해 ‘영어 프리스쿨’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많은 수험생들이 특히 어려워하는 영어 과목에 대한 기초를 잡아주는 문법, 어휘, 생활영어, 독해 기초 강의를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으로, 공무원 신규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경찰공무원영어 전문 샤이니 교수의 강좌로 영역별 꼭 필요한 핵심만 담은 것이 특징이다. 교안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왕초보 탈출특강 문법, 어휘, 독해편 및 생활영어 특강으로 구성된 66강좌를 기간 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많은 수험생들이 경찰영어를 힘들어 하는 이유는 기초단계를 뛰어넘고 고득점을 목표로 공부하기 때문“이라며 ”경찰공무원 시험 수험생들이 영어 기초를 탄탄하게 쌓을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2018년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폭넓은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슈퍼평생회원반을 비롯해 1차 필기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1차 합격환급반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전폭적으로 지원 중이다.

슈퍼평생회원반은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019년까지 경찰공무원 최종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하는 커리큘럼으로 일반순경, 101경비단, 전의경, 특채 모두 대비 가능하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