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홍그리거의 한 방, ASL 임홍규 "맥그리거 존경하고 닮고 싶다" 그의 이유?
상태바
홍그리거의 한 방, ASL 임홍규 "맥그리거 존경하고 닮고 싶다" 그의 이유?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0.15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ASL 시즌4'프로게이머 임홍규에게 대중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5일 'ASL 시즌4' 임홍규가 돌풍을 일으키면서, 임홍규가 홍그리거로 불리는 이유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끈 것.

임홍규는 맥그리거 컨셉트로 나선 이유에 대해서는 "긴장을 하지만 맥그리거도 최대한 긴장 안했다는 자신감을 드러낸다. 본받고 싶은 존재다. 말하는대로 증명하는 존재라 좋아하게 됐다"면서 "머리 스타일이랑 수염스타일을 만들어준 BJ 금강연화 형님께 감사드린다. 연습 도와준 이영호 김성현 박성균 선수에게 고맙다. 영호형에게 상담을 많이 받았는데 너무 고맙다. 심리전이 부족해서 그 점을 많이 배웠다. 아내하고 아기가 응원왔는데 힘이 된다"라고 감사인사를 팬들에게 뭉클함을 선사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과거 부진을 딛고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임홍규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