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청양군, 28일 가을밤 음악회 개최
상태바
청양군, 28일 가을밤 음악회 개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10.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제문화체험박물관 개관 1주년 기념... 크리이오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심수봉 협연
가을밤 음악회 포스터<사진= 청양군 제공>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충남 청양군(군수 이석화)은 백제문화체험박물관 개관 1주년을 맞아 동부유럽의 진주라고 불리는 크라이오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가수 심수봉과의 협연을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청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크라이오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루마니아가 경제적으로 부흥하던 1904년 Craiova(크라이오바) 지역에서 설립돼 합창단, 심포니오케스트라, 챔버 오케스트라 등 여러 앙상블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오케스트라는 80여명의 음악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향곡, 오페라, 오라토리오, 레퀴엠, 재즈 작품들까지 바로크부터 현대음악에 이르는 방대한 레퍼토리를 보여준다.

이번 음악회는 요한 슈트라우스의 틱 탁 폴카를 시작으로 심수봉과의 협연 ▲사랑밖엔 난 몰라 ▲오늘 문득 ▲비나리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등 다양한 계층의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관람은 8세 이상으로, 예매는 16일 오전 9시 30분부터 27일 오후 5시까지며 문예회관 사무실 방문객에 한해 1인 2매까지 무료발권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청양문예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문예회관 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