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파티피플' 수지, 빛나는 일상 미모 재조명 "수지에게 오답은 없다"
상태바
'파티피플' 수지, 빛나는 일상 미모 재조명 "수지에게 오답은 없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0.15 0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수지 SNS)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박진영의 파티피플(이하 파티피플)'에 출연한 수지의 일상 미모가 새삼 화제다.

1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파티피플' '수지'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파티피플'에 출연한 수지의 일상에서도 빛나는 미모가 주목을 받고 있다. 수지는 과거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수지는 검정색 티와 청바지를 입고 날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수지의 긴 머리와 조각 같은 얼굴이 감탄을 자아낸다. 수수함 속에서도 빛나는 미모는 '명불허전'이라는 단어를 떠올리게 한다. 해당 게시물은 이날 게재된 지 5시간 만에 25만이 넘는 '좋아요'를 획득하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예쁜 보스 수지 언니(hbloo***)" "얼굴은 브이 라인, 몸매는 에스라인(hbeho**)" "그냥 서 있는 모습도 예쁘다(beong**)"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는 14일 방송된 SBS '파티피플'에 출연해 걸그룹 출신의 면모를 과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