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일반 더블
토탈케어 브랜드 쿤달, 10월의 신향 '오키드&네롤리' 출시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더스킨팩토리(공동대표: 김민웅, 윤영민)의 프리미엄 토탈케어 브랜드 쿤달에서 이달 10월 ‘이달의 신향’으로 오키드&네롤리 향을 출시했다.

오키드&네롤리 향은 오키드와 네롤리 두 가지 꽃의 아름다운 조화로 은은한 플로럴 향이 부드럽고 포근함을 선사해주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해주는 사랑스러운 향기라는 평을 받고 있다.

쿤달에서는 매달 새로운 향기를 출시하고 있으며, 10월 가을에 맞춰 출시한 오키드&네롤리 향은 쿤달의 12번째 신향이다.

쿤달은 기술력과 자연유래 추출물을 배합하여 만든 제품으로 이미 온라인에서 관심을 얻고 있는브랜드이다. 트리트먼트, 샴푸, 헤어에센스로 구성된 헤어케어 라인부터 바디워시,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바디케어 라인까지 판매 중이며, 최근 페이스케어 라인인 클렌징폼까지 출시되었다.

쿤달은 일명 ‘마약 트리트먼트’라는 별명을 얻은 단백질 트리트먼트 출시를 시작하여 각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올리브영 170개 매장 입점 등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까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쿤달 헤어케어 라인은 마카다미아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코코넛 오일 등의 모발 건강에 좋은 36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이 들어 있다. 또한 손상모 개선에 도움이 되는 LPP 미세단백질 입자가 함유되어 더욱 건강한 모발관리가 가능하다.

쿤달 바디케어 라인은 자연유래 성분을 비롯해 알로에베라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이 적은 자연유래 성분을 포함하여 헤어케어 라인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쿤달의 제품 라인 모두 12가지 시그니처 향기가 출시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 최근 출시한 쿤달 클렌징폼은 26가지의 자연유래 꽃, 잎추출수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자극 없이 순한 클렌징이 가능하며, 노폐물, 피지 흡착을 돕는 특허받은 성분 ‘일라이트’가 70,000ppm 함유되어 있어 각질, 노폐물, 모공관리에 적합한 제품" 이라며 " 특히 물보다 작은 입자인 일라이트 음이온수가 만들어내는 미세한하고 풍성한 거품입자가 저자극 딥클렌징을 도와준다는게 쿤달 일라이트 클렌징폼의 특징” 이라고 전했다.

신향 오키드&네롤리는 메이저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장선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초대석] 상생, 협력, 도시재생-가든파이브 라이프 ‘김인호 대표’[초대석] 상생, 협력, 도시재생-가든파이브 라이프 ‘김인호 대표’
[인터뷰] ROAD FC 파이터, 박진 "낙무아이 정신 이어가겠다"[인터뷰] ROAD FC 파이터, 박진 "낙무아이 정신 이어가겠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