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공인중개사학원 21일 개원....무료특강 실시
상태바
남양주공인중개사학원 21일 개원....무료특강 실시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제28회 공인중개사시험(28일)을 앞두고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이들의 막바지 준비가 한창인 가운데, 공인중개사 인강 사이트 ‘합격닷컴(대표 박기인)’이 최근 수도권에서 부동산열기가 가장 뜨거운 것으로 알려진 남양주시 호평동에 남양주공인중개사학원을 오는 21일 신규 오픈한다.

합격닷컴에 따르면, 남양주시에는 공인중개사 학원이 없어 구리 등 인근지역으로 학원을 다니거나 인터넷강의를 활용해 온라인수업으로 대체하는 경우가 많았다. 특히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원주공인중개사학원에까지 방문해 특강을 듣는 수강생까지 있어 수요에 대처하고자 남양주공인중개사 학원을 열었다.

남양주공인중개사 학원은 2018년 실시되는 제29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대비해 11월 신규강의부터 기초이론과 문제풀이 강의를 병행 실시한다.

매년 20만명 정도가 응시하는 공인중개사시험에서 실제로 1년 만에 1차, 2차를 동차로 합격하는 수험생은 거의 없다. ‘합격닷컴 수험연구소’에서 다각적으로 연구·검토해 분석한 결과, 이는 이론을 문제와 연계시키는 능력이 현저하게 부족하다는 결론을 내리고 기초이론부터 문제풀이를 병행해 1년 내 단기 합격프로그램을 자체 개발, 학원에 적용하기로 했다.

남양주공인중개사학원에서는 개원기념 무료특강을 실시한다. 오픈일인 21일 박기인 교수의 민법을 시작으로 주형남 교수의 부동산학개론(23일), 이상기 교수의 공인중개사법령(24일), 구갑성 교수의 부동산공시법령(26일) 등이 확정돼 합격에 최적화된 명품강의를 접할 수 있는 기회 제공과 동시에 오는 28일 치러지는 공인중개사시험 완벽한 정리를 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또 오는 30일부터 11월5일까지 매일 합격설명회를 오전 10시부터 개최해 최단기간 합격을 위한 비법을 공개하고, 11월6일부터 제29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대비 신규강의를 시작한다. 11월 한 달간은 누구든지 1차(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학개론), 2차(부동산공법,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령, 부동산세법) 전 과목 강의에 대해 무료청강 기회도 준다.

학원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시험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 합격닷컴의 다수 이용자들이 오프라인 강의를 지속적으로 원해 현재 가장 많은 요청이 있던 남양주에 학원을 출점하게 됐다”며 “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본격 대비할 수 있는 실력 있는 공인중개사학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