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 평생교육원, 웰니스 산업 전문리더 양성 위한 맙스(MABS) 아카데미 과정 개설
상태바
을지대 평생교육원, 웰니스 산업 전문리더 양성 위한 맙스(MABS) 아카데미 과정 개설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0.1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보건의료특성화대학 을지대학교(총장 조우현) 성남캠퍼스 평생교육원이 웰니스 산업의 전문리더 양성을 위한 제2기 맙스 아카데미(MABS : Medical Athletic-Beauty Specialist) 과정을 개설한다.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메디컬, 스포츠, 뷰티의 융․복합 과정을 의료과학 기반 학문과 전문적 경영 노하우 등을 통해 현장실무능력을 갖춘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개설된다.

교육과정은 허리의 과학적 이해를 기반으로, 마사지와 3D입체적 스트레칭, 허리 코어운동 프로그램, 일상생활 훈련 방법, 1:1개인 고객관리를 위한 최적의 테라피 방법 등 즉각 적용이 가능한 실무적 내용에 과학적으로 접근한다.

오는 11월12일부터 6주간 총 30시간 진행되며, 강사진은 안창식 교수(을지대학교), 이동신 협회장(한국자가이완협회, 을지대 겸임교수), 김규용 수석부회장(대한 수기협회, 을지대학교 겸임교수), 김항진 대표이사, 이호준 부협회장(모던필라테스)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을지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 및 특강강사 위촉장 발급(우수 장학생 10% 내외), 고용노동부 산하 직업능력개발원 자격증 수여, 을지대학교 산학협력기관 지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맙스 아카데미는 ‘열린 강좌’로 진행된다. 누구나 참석 가능한 무료 강좌로 ‘골반 교정을 통한 기능개선’에 대해 관련 산업체 경영자와 전문가가 모여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안창식 평생교육원장은 "맙스 아카데미는 현장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를 강사진을 통해 교육하는 만큼 수강생의 현장실무능력 향상에 매우 유용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맙스 아카데미 최고위 과정'은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뉴밀레니엄센터에서 실시되며, 자세한 문의는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