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AT, LG인적성, CJ CAT…에듀윌 3일끝장 교재, 동영상 강의 무료 제공
상태바
GSAT, LG인적성, CJ CAT…에듀윌 3일끝장 교재, 동영상 강의 무료 제공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1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LG인적성(14일), 삼성직무적성검사(GSAT, 22일) 등 시험이 다가온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에듀윌 GSAT/LG그룹 인적성/CJ CAT 3일끝장’ 교재 구매자에게 교재와 함께 공부하면 효율이 높아지는 인강을 제공하고 있어 취준생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에듀윌의 ‘3일끝장’ 시리즈 인기 요인은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단기 학습’에 맞춰 구성된 점에 있다. 이외에도 ▲2017년 상반기 기출문제 복원 ▲기출키워드 정리 가능한 ‘상식기출복원 자료’ 수록 ▲독학 3일 플랜 제공 ▲무료 인강 제공 등이 특징이다.

기출유형 모의고사, 실전공략 모의고사, 파이널 집중 모의고사로 구성되어 짧은 기간 동안 최신 기출 유형 분석부터 취약 유형을 보완해 완벽히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교재 구입 시 유형 특강을 비롯한 면접특강, 수포자 집중 특강, 빈출 요약집 등 다양한 학습팩을 6종, 7종으로 묶어서 제공하고 있어 기업 특성에 맞게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단기 학습에 최적화 된 에듀윌 3일끝장 교재와 무료 인터넷 강의를 병행하면, 단기간에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할 것”이라며 “함께 제공되는 인성검사 및 면접 자료를 통해 최종합격까지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인적성검사 교재 이외에도 대기업, 공기업 및 공사 공단 등의 채용에 도움이 되는 각종 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월간 시사상식' 뿐만 아니라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등 최신 시사 이슈, 기출 상식을 수록해 논술이나 면접, NCS 시험에 대비 가능하다. 시사상식 10월호는 인기 온라인 서점 예스24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