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59 (금)
송중기♥송혜교, 예비부부의 파리 데이트 포착 "결혼 준비중?"
상태바
송중기♥송혜교, 예비부부의 파리 데이트 포착 "결혼 준비중?"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0.1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송송커플' 송중기와 송혜교가 파리에서 결혼 준비를 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최근 극비리에 미국에서 웨딩화보를 진행한데 이어 프랑스 파리를 여행중에 찍힌 사진이 인터넷에 게재됐다.

두 사람의 파리행은 개인 일정으로 확인됐다.

결혼식이 성큼 다가온 만큼 준비할 것이 많은 두 사람. 주로 쇼핑거리에서 포착된 사진이 잇따라 공개되며 '현실 송송부부의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두 사람은 다정히 팔짱을 끼고 쇼핑몰을 함께 걷거나 잠시 멈춘 상대방을 위해 기다려주는 등 보폭을 맞추며 파리에서의 행복한 데이트를 가졌다.

또한 길에서 만난 글로벌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등 팬서비스도 아낌없이 선보였다. 27일 공개된 팬들과 찍은 사진 속에서는 송혜교의 왼쪽 손 네번째 손가락에 끼워진 큰 다이아 반지가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두 사람의 프러포즈 반지로 추측하며 예비부부의 행복을 빌어주고 있다. 
한편 드라마 '태양의 후예' 출연 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오는 10월 31일 서울 중구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