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 더블
“떠나요 가을여행, 즐겨요 가을시장”…19~31일 ‘전통시장 가을축제’
전통시장 가을축제 포스터 <사진=중소벤처기업부>

[KNS뉴스통신=김린 기자]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전통시장 400여 곳이 참여하는 ‘전통시장 가을축제’를 개최한다고 오늘(12일) 밝혔다.

‘가을여행주간(10월 21일~11월5일)’과 연계 실시되는 이번 축제는 ‘떠나요 가을여행, 즐겨요 가을시장’이란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전통시장의 고객유입 및 매출증진 유도를 위한 문화공연, 체험행사, 경품이벤트, 특가판매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인근 시장 400 여곳이 자율적으로 기간(1주일 내외)을 정해 참여하며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 살거리를 제공하며 특히 전국 17개 거점시장은 시장별 입지․특성 등을 고려한 체감·공감·소통형 프로그램을 통해 축제분위기를 이끌 예정이다.

‘전국 전통시장방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축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전용사이트 '시장 愛‘ 홈페이지, ‘북적북적 시장이야기’ 블로그, 중소벤처기업부 통합콜센터(☏ 135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린 기자  grin@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초대석] 상생, 협력, 도시재생-가든파이브 라이프 ‘김인호 대표’[초대석] 상생, 협력, 도시재생-가든파이브 라이프 ‘김인호 대표’
[인터뷰] ROAD FC 파이터, 박진 "낙무아이 정신 이어가겠다"[인터뷰] ROAD FC 파이터, 박진 "낙무아이 정신 이어가겠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