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10 (금)
진주시장 "성공 10월 축제는 숨은 자원봉사자들 열정으로 이뤄져"
상태바
진주시장 "성공 10월 축제는 숨은 자원봉사자들 열정으로 이뤄져"
  • 노지철 기자
  • 승인 2017.10.1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희 진주시장 자원봉사자에 일일이 감사의 마음 전해 '훈훈'
이창희 진주시장이 자원봉사자들에게 일일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사진=진주시청>

[KNS뉴스통신=노지철 기자] 진주시의 10월 축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고 있는 이면에는 숨은 자원봉사자들의 열정과 땀이 있어 가능했다는 중론이다.

이번 진주10축제에는 급수·안내·교통·통역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원봉사자 1만여 명이 축제장 곳곳에서 열정적인 봉사활동을 벌이며 관람객을 맞았다.

또 이번 축제는 추석연휴가 겹쳐대 더해 잦은 우천까지 악제로 작용했지만 자원봉사자들은 투철함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환한 미소를 잃지 않고 성공축제를 이끌었다.

특히 이들 10월축제 봉사자들은 서로가 서로를 격려하며 성공적인 축제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고 평소에도 지역 내 봉사활동의 구심점 역할을 묵묵히 수행하는 숨은 일꾼들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은“10월 축제에 방문한 관광객과 시민들은 아름다운 진주시를 마음껏 즐겼으면 좋겠다”며“축제장을 찾는 분들이 만족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에 몸은 힘들지만 봉사하는 보람이 더 크다”고 전했다.

이창희 진주시장은 급수 및 안내부스, 임시주차장, 거리교통질서계도 등 자원봉사 현장을 직접 방문해 “진주의 10월 축제는 여기 있는 여러 자원봉사자들의 숨은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하다”며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노지철 기자 rgc563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