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스마트타운 내 ‘군포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지식산업센터 분양
상태바
군포스마트타운 내 ‘군포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지식산업센터 분양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1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스마트타운에 건립되는 '군포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조감도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경기도 군포시 당정동에 지어지는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 ‘군포 에이스하이테크시티’가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대지면적 5,721.00㎡, 연면적 50,549.47㎡에 지하 2층~지상 14층 규모로 건립된다. 지상 1~2층 상가시설을 비롯해 공장, 사무실 등으로 구성된 복합 지식산업센터로 에이스건설만의 특화된 설계 노하우를 총동원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하 2층에서 지상 8층까지 도입된 ‘드라이브인(Drive-in) 시스템’은 제조업 기반 군포시의 특성에 알맞은 설계라 할 수 있다. 각 호실 앞에 주차가 가능한 이 시스템은 물류 이동 효율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 여기에 층고도 최대 6.6m(전층 5.5m 이상)로 높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지상 9층에서 14층까지는 섹션 오피스 타입으로 설계해 벤처 및 중소기업이 입주하기 좋도록 차별화를 꾀했다. 또 설계 시 가변형 평면구성을 더해 입주 기업의 비즈니스 스타일에 따라 공간 구성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 같은 특화설계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군포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현재 총 분양가의 70~80%까지 장기저리 융자가 가능하다. 계약금은 10%이며,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면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지식산업센터는 금융 혜택이 다양하고 실입주할 경우 세제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인기”라고 전했다.

군포 에이스하이테크시티 홍보관은 경기도 의왕시 경수대로 400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