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NS TV 문화 더블
[KNS TV] 한국수공예협회 조정환 총재 "충주라이트월드 많이 오셔서 즐겁게 관람 하세요"아름다운 핸드메이드 작품 전 세계인에게 선보이길 원해

[KNS뉴스통신=영상 이익재 기자, 편집 이혜진 기자] 한국수공예협회 조정환 총재가 11일 충주라이트월드 전시회에서 참여 배경과 관람객들을 위한 설명을 전했다.

조총재는 인터뷰를 통해 "충주라이트월드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빛으로 꾸며진 부동산입니다."며 "저희 한국수공예협회가 여기에 같이 동참하게 된 동기는 아름다운 손으로 만드는 핸드메이드를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충주의 한 장소에서 많은 분들께 보여주는 기회가 될 것 같아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참여 동기를 밝혔다.

또한 "한국수공예협회 모든 작품들은 그야말로 손으로 작업하는 작품들이며 거기에 빛이 더 아름답게 빛나는 꽃으로 재탄생되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며 "여기 오는 모든 분들은 그야말로 살아 있는 생명의 꽃을 만날 수 있고 전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수공예만 가질 수 있는 핸드메이드의 아름다움과 빛의 조화로움이 모든 이에게 감동을 줄 것이며, 장인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메카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희는 여기에 많은 체험공간을 마련하여 남녀노소 어린이 모두가 참여하여 자연과 직접 어우러지고 화합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의 장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만끽하고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으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많이 오셔서 즐겁게 참여하시고 즐겁게 관람하시고 행복한 시간을 누리시길 바랍니다."라고 말을 전했다.

이혜진 기자  angel@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초대석] 상생, 협력, 도시재생-가든파이브 라이프 ‘김인호 대표’[초대석] 상생, 협력, 도시재생-가든파이브 라이프 ‘김인호 대표’
[인터뷰] ROAD FC 파이터, 박진 "낙무아이 정신 이어가겠다"[인터뷰] ROAD FC 파이터, 박진 "낙무아이 정신 이어가겠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