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호수공원 가을철 데이트 코스 인기…일산 맛집 ‘쿠우쿠우’에서 다양한 초밥까지
상태바
일산 호수공원 가을철 데이트 코스 인기…일산 맛집 ‘쿠우쿠우’에서 다양한 초밥까지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10.1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고양시에 거주하는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데이트코스 중 한 곳이 일산 호수공원이다. 가을 단풍놀이 겸 운동코스로도 인기가 있어 주중, 주말 가리지 않고 수많은 인파들이 몰려드는 일산의 핫플레이스다.

주변에 킨텍스와 대단위 쇼핑센터들이 밀집해 있는 것도 발길을 이끄는 요소다. 특히 주말에는 초대형 음악분수에서 다채로운 볼거리도 제공하고 있으며, 호수공원 내 길거리 무대에서 열리는 공연은 시민들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도 있다.

가을철 단풍놀이 겸 데이트를 즐기고 난 뒤 일산 호수공원 주변의 맛집을 탐방하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다. 호수공원 주변 맛집에는 합리적 가격에 특별한 음식인 초밥과 다양한 샐러드, 튀김 등 퓨전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 젊은층과 가족 단위 나들이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 있다.

국내에서 전문 초밥뷔페라는 컨셉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쿠우쿠우다.

대표메뉴는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초밥부터 롤, 군함초밥 등의 퓨전요리까지 다양해서 특히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다. 뷔페식이기 때문에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생선회를 먹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즉석요리 코너에는 다양한 고기류와 깔끔한 맛의 모밀국수와 우동, 짜장, 짬뽕 등이 마련돼 있다.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어 ‘2016년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 관계자는 “쿠우쿠우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서 항상 신선한 재료로 초밥을 준비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이 합리적 가격에 초밥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우쿠우는 2011년 4월 안산1호점을 시작으로 2017년 10월 현재 국내외 100호 점포 이상 개점을 앞에 둔 퓨전초밥뷔페 브랜드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