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아리숙성 삼겹살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고기원칙', 가맹점 모집
상태바
항아리숙성 삼겹살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고기원칙', 가맹점 모집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1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잇따른 일련의 사건들로 식품에 대한 불신이 팽배한 요즘, 소비자들은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찾기 위해 더욱 현명해지고 깐깐해졌다.

최근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는 '고기원칙' 외식 브랜드가 관심을 끌고 있다.

'고기원칙'은 (주)반반한행복에서 선보이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본사, 가맹점, 소비자 간의 빠른 피드백과 소통을 원칙으로 생산과 유통 등 고기가 손님 상에 오르기까지의 전 과정을 자체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항아리 숙성방식을 통해 차별화된 고기를 선보이고 있는 '고기원칙'은 현재 블로그, SNS의 입소문 등을 통해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지난달에는 KBS 2TV '생생정보' 속 '비법천하' 코너에 항아리 숙성삼겹살, 항아리 숙성 등심덧살을 맛볼 수 있는 화성 동탄맛집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고기원칙'에서는 고기의 맛을 한층 더 빛내줄 사이드메뉴로 김치말이국수, 칼국수사리, 청어알 비빔밥, 계란찜, 바지락된장찌개 등 다양한 메뉴도 함께 맛볼 수 있다. 특히 고기류 주문 시에는 조개탕이 무료로 제공된다. 매장 관계자는 "조개탕에 칼국수 사리를 추가해 먹는 것이 별미 중의 별미"라고 더욱 맛있게 먹는 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밖에 쌈채소, 절임무, 마늘, 김치 등 다양한 밑반찬이 셀프바를 통해 무한리필로 이용할 수 있으며 후식으로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매장 인테리어도 인상적이다. 최근 유행 중인 네온사인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요소를 매장 곳곳에 배치해 '트렌디한 고깃집'으로 불린다.

'고기원칙'은 특별한 숙성방식을 통해 차별화된 식감을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서비스와 캐주얼한 내부 인테리어 등 삼박자를 갖추며 고깃집 창업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에 본사에서는 가맹점 개설시 가맹비/교육비 1000만원, 초도 물류비 200만원, 1년간 전단지 무한지원 등의 지원으로 전국 가맹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 1호 동탄점을 시작으로 2호점 인천 송도점이 운영 중이며 현재 3호점 강서구청점(9월 중 오픈예정), 4호점 인천점(점포 계약완료), 5호점 시흥점(계약완료)이 오픈을 앞둔 상태다. (주)반반한행복 측은 "현재 3, 4, 5호점 오픈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전국적인 가맹점을 모집 중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고기원칙' 매장 이용과 가맹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