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제4회 청주시 이통장 한마음대회 열려
상태바
제4회 청주시 이통장 한마음대회 열려
  • 남윤모 기자
  • 승인 2017.10.1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통장 화합 위해 명랑운동회 및 장기자랑, 노래자랑 등 열려
제 4회 청주시 이통장 한마음대회 개회식이 끝나고 이승훈 청주시장과 황영호 시의회 의장, 신일인 이통장 협의회장이 각 지역 협의회장과 포즈를 취했다.

[KNS뉴스통신=남윤모 기자] 제4회 통합 청주시 이 통장 연합회 한마음대회가 11일 오전 9시부터 청주시 사직동 쌍둥이 체육관에서 청주시 43개 동면 약1600명의 이·통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승훈 청주시장과 황영호 청주시의회의장, 이시종 지사. 김양희 도의회 의장, 최현호 자유한국당 서원 당협 위원장, 임헌경,장선배, 연철흠, 박봉순, 도의원들이 참석했다.

또, 이재길, 박정희, 김기동, 맹순자, 김병국, 박상돈, 정태훈, 이병복, 이우균, 안성현, 김현기, 남일현, 유재곤, 최충진, 김태수, 박현순, 박노학, 남연심, 신언식, 이유자, 의원 등 시의원들이 참석했다. 

이어 정정순 전 충북부지사와 남기상, 박노문, 신동오, 이중훈, 4개구청장과 이철희 행정지원국장이 참석했다. 

청주시 이 통장 협의 신일인 회장은 개회사에서 “이·통장 화합과 수해 복구를 위해 노력해 주신 회원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축사에서 이승훈 청주시장은 “수해복구를 위해 노력 한  마을 지도자인 이 통장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청주의 중부권 도시 발전의 뼈대를 여러분들의 손으로 이룩해 줘야 한다”고 말했다. 

이시종 도지사는 “이·통장 여러분들이 오늘 명예 도지사로 임명하겠다”며 “충북을 발전시키는 원동력과 모태는 이·통장이다”고 추켜세웠다. 

황영호 시의회 의장은 “마을의 오피니언인 이·통장들이 청주시 발전을 위해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해준 노고를 격려한다”고 말했다. 

김양희 도의회 의장은 “이통장 배분에 여성들의 참여가 점차 늘어나고 있어 같은 여성으로서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제4회 청주시 이통장 한마음대회에 참석한 내빈들.

이날 충북도지사 유공자 표창에는 성안동 김진근, 성화·개신·죽림동 윤경분, 복대1동 이광원, 내수읍 최재호 이·통장들이 수상했다. 

이승훈 청주시장 표창패를 받는 수상자는 남일면 정훈, 용담명암산성동 김희란, 사직1동 이숙자, 산남동 황은준, 복대2동 심유경, 강서2동 강주원, 오창읍 박춘희, 율량사천동 홍신자 이·통장들이 수상했다.

청주시 의장 표창은 문의면 백승호, 사직2동 박인숙, 옥산면 강한식, 내덕2동 안호순, 이·통장들이 수상했다. 
충북도의회 의장상은 낭성면 지명현, 현도면 오한영, 운천·신봉동 임선희, 내덕2동 이경자 이·통장 들이 수상했다. 

이날 이·통장 협의회 신일인 회장은 이병복, 정태훈 시의원, 이통장 고문 김명현씨. 권오순 과장, 김영순 주무관, 용담·명암·산성동 최윤서 주무관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마음대회는 개회식 이후 구별로 피구 경기를 가졌고 2인3각 경기를 통해 회원 간 화합을 다졌다. 

이·통장 한마음대회는 종합경기 후 박 터트리기, 축하공연, 신명 나는 회원들 노래자랑을 끝으로 대회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남윤모 기자 ltnews@nav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