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57 (목)
명절 후 늘어난 살, ‘지방흡입·이식’ 문의 늘어...“신중한 병원 선택 중요”
상태바
명절 후 늘어난 살, ‘지방흡입·이식’ 문의 늘어...“신중한 병원 선택 중요”
  • 양소담 기자
  • 승인 2017.10.1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쉬즈라인 성형외과 최주택 원장 “자가지방이식, 불필요한 지방 채취해 가슴·엉덩이에 이식... 탄력있는 동안얼굴·볼륨있는 가슴 만들 수 있어”

[KNS뉴스통신=양소담 기자] 추석 황금연휴가 끝나고, 가장 사람들의 관심이 높은 것은 단연 ‘다이어트’이다. 연휴동안 가족들과 맛있는 명절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연휴 이후 과식으로 인해 늘어난 살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다이어트가 현대인들의 최대 관심사가 된 것은 오래된 일이지만, 한번 늘어난 체중을 감량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게 사실이다. 

부산 쉬즈라인 성형클리닉(대표원장 최주택)은 연휴 후 회복기간이 짧고, 비교적 빠르게 몸매 및 외모 개선이 가능한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에 대한 문의가 늘었다고 전했다. 지방흡입을 통해 과식 후 늘어난 군살을 제거해 몸매 개선은 물론, 흡입한 지방을 이식해 주름을 개선하거나 볼륨을 채워 평소 고민이었던 부분을 해결할 수도 있고, 지방흡입으로 건강의 주요 위험 요인인 비만 치료 역시 기대할 수 있다. 

자가지방이식은 다이어트나 운동으로 빼기 힘든 부위(허벅지, 엉덩이)에서 불필요한 지방을 채취한 후, 가슴이나 얼굴에 지방을 이식해 탄력 있는 가슴과 입체감과 볼륨감을 살린 동안얼굴을 완성시킬 수 있는 시술이다. 군살제거로 몸매 개선과 함께 얼굴과 가슴의 볼륨까지 살릴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부산 지방흡입 성형외과 쉬즈라인 성형클리닉(서면, 덕천, 센텀)에서는 ‘콰트로지방흡입’과 ‘라미’ 시술을 통해 지방을 흡입 한 후, 가슴 볼륨이 부족한 경우에는 ‘퓨어젯 가슴지방이식’을, 얼굴 볼륨이 부족한 경우에는 ‘하트볼륨 얼굴지방이식’을 시술하고 있다. 

‘콰트로지방흡입’은 신체 부위마다 성상이 다른 지방세포를 각기 다른 장비를 이용해 순수 지방만을 대용량으로 흡입하는 시술로 체지방이 많은 경우에 적합하며 ‘라미’는 국소지방제거술로 간단한 국소 마취 후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는 시술이다. 이렇게 흡입한 지방을 볼륨감이 필요한 부위에 다시 이식 할 수 있다. 

가슴의 볼륨을 위한 ‘퓨어젯 가슴지방이식’은 물 분사 방식으로 지방을 흡입하는 ‘하베스트젯2’를 이용한다. 추출한 지방세포를 ‘퓨어시스 시스템’과 ‘리포콜렉터3’로 노폐물을 분리하여 순수지방만을 필터링해 가슴으로 이식하는 방법이다. PRP와 함께 혼합하여 이식할 수 있기 때문에 생착률이 높고 시술 부위의 볼륨감 뿐 만 아니라 주름이나 피부탄력 등을 개선 할 수 있다. 

‘하트볼륨 얼굴지방이식’은 리포킷, 하베스트젯2, 리포콜렉터, 퓨어시스 등 다양한 장비로 안전하게 순수 지방을 채취해 피부 전 층에 걸쳐 미세하게 주입하는 시술이다. 자연스러운 안면 윤곽교정은 물론 함몰된 부위나 조직이 모자란 부위에 부피를 개선하여 매끄러운 피부표면과 함께 볼륨감을 살릴 수 있다. 

부산 쉬즈라인 성형외과의 최주택 원장은 어떤 시술이든 가장 먼저 ‘안전성’을 따져야 한다고 강조하며 “서둘러 병원을 선택하기 보다는 신중하게 병원을 선택하고,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진행해야 한다”며 “개인마다 신체적 체형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알맞은 지방흡입 및 지방이식 시술방법을 선택해야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고주파, LPG 등 체계적인 수술 후 관리 또한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쉬즈라인 성형클리닉에서는 SNS와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양소담 기자 tpdlqj11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