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1 (금)
가보 흙침대, 돌침대 구매 최적기, KOREA SALE FESTA 개최
상태바
가보 흙침대, 돌침대 구매 최적기, KOREA SALE FESTA 개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10.1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속이 보이는 숨쉬는 흙침대와, 영양칠보석 돌침대로 잘 알려져 있는 건강침대 제조판매 기업인 ㈜ 가보건강침대가 2017 대한민국 쇼핑관광 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2회째를 맞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대규모의 할인행사와 외국관광객을 위한 한류문화행사가 한데 어우러진 국내 최초의 글로벌 쇼핑 축제다. 정부와 유통, 제조, 관광, 문화계가 함께 만들어가는 행사로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추석연휴가 끝난 다음 주인 13~15일이 행사의 절정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가보건강침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44% 할인제품 등 다양한 할인제품전과 행사백화점에서 흙침대, 돌침대 제품 구매고객에게 금액대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고급더블 사은행사로 아토피에 좋은 천연광목패드와 메모리폼베게 등을 증정한다. 

가보건강침대의 홍병권 전무이사는 “국민 전체가 즐기는 큰 축제에 가보건강침대도 함께 참여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평소 돌침대, 흙침대 구입을 망설이셨던 고객님에게는 백화점 세일과 본사의 할인행사 그리고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가 상품이 겹치는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 할인전이 최고의 기회이니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보건강침대의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는 10월 15일까지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신제품인 친환경 박달나무 돌침대, 흙침대와 히말라야 해발 3500m 이상 청정지대에서 채광되는 금하옥, 중국 태산의 정기를 이어 받은 태산약돌 등 가보흙침대 돌침대의 신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