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밀양강 오딧세이 특별공연 가을밤을 감동의 물결
상태바
밀양강 오딧세이 특별공연 가을밤을 감동의 물결
  • 안철이 기자
  • 승인 2017.10.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부 관광객 1천여명 등 2만여명 관람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 경남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특별공연으로 한가위를 맞아 지난 4일에 이어 지난 7일 밀양강예술무대에서 화양연화라는 주제로 밀양강 오딧세이 특별공연을 펼쳐 깊어가는 가을밤을 감동의 물결로 수놓았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공연에는 관광업체를 통해 모객을 한 1100명의 외부 관광객 등 2만여 명의 관람객이 운집했으며 특히, 외국인 관광객 90명도 관람을해 한국의 문화를 피부로 느끼면서 감동을 받았다는 반응이다.

밀양시는 밀양강 오딧세이 공연을 내년부터 상설공연으로 정착시켜 경상남도의 대표 문화관광 콘텐츠로 만들고자 밀양강 오딧세이 만이 가질 수 있는 예술성과 독창성을 이번 작품에 반영했으며, 지역만이 가질 수 있는 시민배우 출연 등 장점도 활용해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는 평가다.  

또 이와 관련 특별 선보인 바보새 ‘알바트로스’ 는 평범한 사람도 언젠가는 성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던진 작품이며, 명곡순례 ‘나 가거든’은 명성황후 서거 122주년을 맞아 이 시대를 사는 사람들에게 본분이 무엇인지 되새기는 내용으로 장엄한 오페라의 한 장면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인물열전에는 밀양출신 구국의 영웅 ‘사명대사’를 통한 호국정신을 이어가자는 퍼포먼스를 연출하면서 감동을 극대화한 화려한 불꽃놀이를 끝으로 밀양강 오딧세이는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한편 밀양시 관계자는 “문화도시 밀양을 만들고자 2015년부터 실경 멀티미디어쇼 ‘밀양강 오딧세이’를 선보이면서 지난 5월 밀양아리랑 대축제 시에는 40만이 넘는 관람객이 찾는데 중심역할을 해왔다.”라고 하면서 “문화산업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키워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